8월 극장가, 각양각색 장르열전

노래가 있는 로맨틱 멜로디 <비긴 어게인> SF 대작 <더 기버: 기억전달자> 코믹 바캉스 무비<꼬마 니콜라의 여름방학>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여름 극장가 성수기를 맞이해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대거 개봉해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8월 13일 개봉하는 <원스> 감독의 로맨틱 멜로디 <비긴 어게인>을 비롯해 SF 대작 <더 기버: 기억전달자>, 코믹 패밀리 바캉스 무비 <꼬마 니콜라의 여름방학>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20_still01.jpg

 

8월 13일 개봉하는 <비긴 어게인>은 스타 명성을 잃은 음반프로듀서와 스타 남친을 잃은 싱어송라이터가 뉴욕에서 만나 함께 노래로 다시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멜로디이다. <원스> 존 카니 감독의 신작으로 감성적이고 섬세한 연출과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를 비롯한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들의 호연, ‘마룬5’ 애덤 리바인, 씨 로 그린 등 세계적인 톱가수들의 출연 등 모든 부분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개봉 전 모니터시사회를 진행해 관객들로부터 만족도와 추천도 점수에서 10점 만점에 9점이라는 놀라운 점수를 받았고,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는 9.97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성별을 불문하고 전 연령층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라고 손꼽히며 벌써부터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OST가 발매되자마자 주제곡 ‘Lost Stars’로 아이튠즈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노래로 먼저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올 여름, 노래가 있는 단 하나의 로맨틱 멜로디로서 가슴 두근거리게 만드는 노래와 유쾌하게 공감을 일으키는 스토리,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21.png

 

<꼬마 니콜라의 여름방학>은 가족들과 함께 바캉스를 떠난 니콜라의 잊지 못할 여름방학을 그린 코믹 패밀리 바캉스 무비이다. 개성 넘치는 귀여운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동화 같은 비주얼, 나이와 국경을 초월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프랑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책 속에서 막 뛰쳐나온 듯 원작의 삽화와 똑같이 닮은 어린이 배우들이 출연, 최강 어린이 드림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8월 21일 개봉.


<더 기버: 기억전달자>는 전쟁, 차별, 가난, 고통 없이 모두가 행복한 완벽한 시스템을 탈출해 기억, 감정, 선택의 자유를 찾아나선 기억전달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SF 대작이다. 전 세계 1천만 부 판매고를 올린 수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메릴 스트립, 제프 브리지스, 브렌튼 스웨이츠, 테일러 스위프트 등 최강 배우진과 ‘기억전달’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차별화된 SF의 신세계를 예고한다. 8월 20일 개봉.

 

이외에도 액션 블록버스터 <허큘리스>, 한국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해무>, 재난 블록버스터 <인투 더 스톰>까지 8월 극장가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영화들이 총 출동해 관객들에게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고 있다.

 


 

[추천 기사]

- 이병률 시인과 함께한 여행자 이야기
- 홋카이도 남동부 해안도로 1박 2일
- 김애리 “30대 여성이야말로 공부가 필요하죠”
- 감정 때문에 직장생활이 힘들다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