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여관 육중완 “친구들이 이제 나랑 안 만나주려고 한다”
장미여관, 예스24 주최 '컬래버레이션 파티'(11월 27일) 출연 확정
장미여관 육중완이 10월 3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무한도전 가요제> 출연 이후 연예인병에 걸렸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 출연으로 인기가 높아진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10월 30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육중완은 MC들이 “장미여관 멤버들이 <무한도전> 방송 후에 연예인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있던데?”라고 묻자, “모자를 써도 머리 때문에 다 알아봐서 가릴 방법이 없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육중완은 “사람들이 알아보니까 같이 있던 친구들이 이제 너랑 만나면 안되겠다. 불편하다고 하는 얘기를 멤버들한테 얘기하니까 완전 연예인병 걸렸네? 라고 말하더라”라며 항간에 떠도는 연예인병에 관련된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또한 최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16차원 매력발산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정준영은 꽃미남 외모와는 정반대로 육중완 못지않은 더러운 에피소드를 차례로 공개해 MC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10월 30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 ‘구리구리 특집’에는 장미여관 육중완, 가수 정준영뿐만 아니라 원조 구리구리 스타 양동근과 8등신 완벽 몸매의 배우 이태임도 함께 출연해 입담 대결을 펼쳤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관련태그: 장미여관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