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뮤지컬 <데스노트> 고은성, <얼루어> 5월호 화보·인터뷰 공개

뮤지컬 <데스노트> : 2022년 4월 1일(금)~6월 26일(일)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야가미 라이토' 역 고은성 "욕망과 필요에 따라 가면을 쓰고 벗을 때 그 갭을 보여주고 싶었다" (2022.04.28)

뮤지컬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역 고은성 <얼루어> 5월호 화보│제공: 얼루어 코리아

전석 매진의 흥행 돌풍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야가미 라이토’ 역으로 ‘인생캐’를 만나 절정의 실력을 발휘하며 주목받고 있는 고은성이 <얼루어 코리아> 5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바쁜 일상 속 봄을 맞이하는 여유롭고 나른한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자연스러운 헤어, 메이크업과 산뜻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고은성 특유의 장난스러움과 더해지며 남성미와 댄디함, 소년미가 모두 공존하는 매력적인 비주얼의 화보를 완성시켰다.


뮤지컬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역 고은성 <얼루어> 5월호 화보│제공: 얼루어 코리아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은성은 뮤지컬 <데스노트>에 대해 "참여하게 된 게 감사하다. 경사 있는 무대에서 움직여야 하고 테니스도 해야 해서 계속 긴장을 놓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하며 본인이 맡은 ‘야가미 라이토’ 역에 대해서는 "누구나 조금씩 가지고 있을 법한 소시오패스적인 면을 부각시키려고 했다. 주변 사람들은 라이토가 올바르고 반듯한 사람이라고 말하는데 완벽한 인물일수록 완벽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욕망과 필요에 따라 가면을 쓰고 벗을 때, 그 갭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데스노트’를 우연히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각자의 정의를 위한 치열한 두뇌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으로 무대 바닥과 벽면, 천장까지 3면을 LED로 채우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그래픽으로 새로운 차원의 무대를 제시하며 연일 호평 받고 있는 독창적인 무대와 작품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하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넘버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배우들의 열연과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개막부터 현재까지 전석 매진의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전무후무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데스노트> (Death Note)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기간

2022년 4월 1일(금)~6월 26일(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7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극작/

가사

아이반 멘첼(Ivan Menchell) / 

잭 머피(Jack Murphy)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서범석, 류인아 외

제작

오디컴퍼니㈜, 티비씨, TJB

투자

라이언자산운용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예스24, 충무아트센터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등급: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