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2021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 작품 라인업 및 뮤지컬 <문스토리> 캐스팅 공개!

연극 <폭풍의 언덕>, 뮤지컬<문스토리>, <박열>, <은하철도 2021> 총 네 편 패키지 티켓 판매 예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웰-메이드 공연을 통해 코로나 위기 정면 돌파! (2021.02.19)

연극<폭풍의 언덕>, 뮤지컬<문스토리>, <박열>, <은하철도 2021> 포스터

김수로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이하 더블케이, 대표 김수로)가 코로나와 함께 다가온 공연계의 위기를 웰-메이드 공연으로 정면 돌파하기 위해 기획한 ‘2021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와 함께 공동으로 기획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총 4편의 연극·뮤지컬을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1년 동안 순차적으로 올릴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특별히 공연 마니아들을 위한 상품으로 4편의 공연을 각 2회씩 관람할 수 있는 ‘더블케이 드림 패키지’를 40% 할인된 24만 원에 판매하며, 예스24티켓에서 단독 판매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40% 할인 혜택 외에도 패키지 예매권으로 예매 시 예매 수수료 면제, 미공개컷 통합 엽서세트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는 연극 <폭풍의 언덕>, 뮤지컬 <문스토리>, <박열>, <은하철도2021>까지 연극 한 편과 뮤지컬 세 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블케이와 좋은 뜻을 함께한 드림아트센터에서 대관투자로 참여해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1년 간 공연될 작품들은 모두 막강한 경쟁력을 갖춘 신작들로 이루어진다. 첫 작품인 에밀리 브론테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 <폭풍의 언덕>은 정상훈, 안두호, 정재은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선배들과 신예 배우들의 조화로 3월 6일부터 21일까지 공연한다.  

오는 3월 말 개막하는 뮤지컬 <문스토리>는 채기웅 감독의 동명의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2018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올라간 트라이아웃 공연 후 3년 만에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정식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박한근, 김도빈, 김진욱, 소정화, 정재은, 김수연, 박규원, 현석준, 김리현, 강혜인, 최지혜 등 완벽한 싱크로율의 캐스팅이 공개되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 번째 작품인 뮤지컬<박열>은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에서 항일운동을 한 독립운동가 ‘박열’을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로, 이준익 감독이 제작한 동명 영화를 통해 세간의 관심을 받은 바 있기도 하다. 어려운 시대 속 서로를 성장시켜준 박열과 후미코의 사랑과 투쟁을 통해 현시대를 재인식하고 어떤 태도로 살아갈 것인지에 대한 물음을 던진다.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은 추억의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 소설인 미야자와 겐지의 소설 『은하철도의 밤』을 모티브로 창작한 뮤지컬<은하철도 2021>이다. 두 소년의 우정을 기반으로 우주라는 무한한 공간에서의 삶과 죽음을 통찰하는 남성 2인극 감성 판타지이다.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패키지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티켓에서 4일 간 700개 한정으로 단독 판매된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기획사 제공

은하철도의 밤 (한국어판)

<미야자와 겐지> 저/<김동근> 역8,820원(10% + 5%)

걸작 만화영화 『은하철도 999 』의 원작 소설 1934년 초판본을 그대로 복원한 오리지널 빈티지 디자인 18세기 작성된 앤티크 별자리 그림 수록 가난 때문에 따돌림을 받지만 꿋꿋하게 견뎌내는 외로운 소년 조반니. 아침에는 신문을 돌리고 저녁에는 인쇄소에서 일을 하며 아픈 어머니를 모시고 산다. 은하수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