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몬스터 헌터>, 스펙터클 입소문까지 반응 뜨거워

설 연휴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스펙터클 생존 액션 영화 <몬스터 헌터>가 주말 금주 외화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2021.02.15)


코로나블루의 스트레스와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리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몬스터 헌터>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 주 금주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몬스터 헌터>는 개봉 첫날부터 이어진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디즈니·픽사 <소울>, 힐링 무비 <새해 전야>, 16년만에 재개봉한 <해리 포터와 불의 잔>과 함께 대한민국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작 반열에 올랐다.

특히 <몬스터 헌터>를 관람한 관객들은 “역시 올 로케이션 촬영이 선사하는 영상미! 완벽한 CG! 밀라 요보비치와 토니 자의 케미!!”(마녀***키키), “4DX로 보니 액션이 더 실감나네요”(SBS***22), “IMAX와 4DX 강추! 역시 큰 스크린과 사운드 좋은 영화관이 좋다”(AN***SOATO), “처음부터 끝까지 액션 액션 액션! 초특급 액션 영화!”(신*자) 등 뜨거운 호평을 남기며 다양한 극장 포맷이 선사하는 <몬스터 헌터>의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액션 체험에 찬사를 보내 개봉 2주차에도 이어질 흥행세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 <몬스터 헌터>는 사라진 부대원을 찾기 위해 파견된 지상 최고의 군인 아르테미스 대위(밀라 요보비치)가 목숨을 위협하는 강력한 거대 몬스터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사투를 그린 스펙터클 생존 액션. 개봉 첫 주 금주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대한민국의 모든 스트레스를 통쾌하게 날리고 있는 영화 <몬스터 헌터>는 IMAX, 4DX, 돌비 비전, SUPER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