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엘리펀트 송> 감성 짙은 캐릭터 프로필 공개!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연극 <엘리펀트 송>은 오는 22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11/12) 오후 3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오픈을 한다. 11/12~11/22 기간 내 예매 시 조기예매 35%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2019.11.11)

[엘리펀트송]마이클_정일우,강승호,곽동연(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왼쪽부터) 마이클 役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 (사진제공=나인스토리)

 

 

이달 22일(금) 개막을 앞둔 연극 <엘리펀트 송 (The Elephant Song)>이 내일(12일) 2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짙은 감성의 캐릭터 프로필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년 간의 공백을 깨고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오는 <엘리펀트 송>은 개막 및 캐스팅 소식과 동시에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프로필은 작품에 등장하는 세 인물의 감정적 서사를 진하게 녹여내 눈길을 끈다. 9명의 배우들은 마치 공연의 한 순간을 포착한 듯 찰나의 감정선을 표현해내며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줬다. 여기에 배우 개개인의 매력과 감성이 더해져 <엘리펀트 송>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 농밀하고 흡인력 있는 프로필을 완성했다.

 

게임을 하듯 알 수 없는 얘기만 늘어놓는 환자 '마이클' 역을 맡은 정일우, 강승호, 곽동연은 작품에 나오는 코끼리 인형 '안소니'를 안고 트라우마에 사로잡힌, 사랑과 자유를 갈망하는 한 소년의 이미지를 감각적이고도 입체적으로 그려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과 포근한 텍스처에도 불구하고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불안한 듯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엘리펀트송]그린버그_이석준,고영빈,양승리(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상단 왼쪽부터) 그린버그 役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 (사진제공=나인스토리)

 

 

한편 이석준, 고영빈, 양승리는 각각 코끼리 사진을 들거나 팔을 괸 채 고심하는 듯한 포즈로 마이클에게서 진실을 찾으려는 병원장 '그린버그'의 모습을 담아냈다. "미안하지만, 나는 단 한 순간도 널 믿은 적이 없어", "이젠 내 차례야. 더 이상 거래는 없다", "넌 참 비밀이 많구나"의 대사는 '그린버그'와 '마이클' 사이에 예견되는 팽팽한 긴장감을 여과 없이 전달한다.

 

 

[엘리펀트송]그피터슨_고수희,박지아,이현진(사진제공_나인스토리).jpg

(상단 왼쪽부터) 피터슨 役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 (사진제공=나인스토리)

 

 

병원의 수간호사 '피터슨' 역을 맡은 고수희, 박지아, 이현진은 <엘리펀트 송>의 상징적인 소품인 보라색 파일을 들고 '마이클'에 대한 걱정과 불안을 표현했다. 극중 세 인물의 엇갈리는 대사와 감정들이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낸 작품으로, 마이클을 돌보는 수간호사 피터슨과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전개되는 고도의 심리극이다.

 

<엘리펀트 송>은 지난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 초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그 작품성을 인정 받아 흥행에 성공, 지난달 24일 1차 티켓오픈 당시 공식 예매처 두 곳에서 모두 연극 부분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했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오는 22일(금)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하며, 내일(11/12) 오후 3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2차 티켓오픈을 한다. 11/12~11/22 기간 내 예매 시 조기예매 35%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문의 나인스토리 02-3672-0900 / 예매 예스24 1544-6399, 인터파크 1544-1555)

 

 

공연 예매하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3관
    • 등급: 만 13세 이상 (중학생이상 관람가)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