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리뷰 대전]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팅의 세계
『마케터의 일』
‘어떻게 하면 우리 제품을, 우리 서비스를 잘 알릴 수 있을까?’ 전문 마케터가 아니라도, 어디에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볼 수 밖에 없는 문제일 것이다. (2018. 06. 12)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치킨은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 도대체 저런 광고는 누가 만드는 걸까? 웃음과 감탄을 함께 불러일으키는 배달의민족 광고들.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 배민 신춘문예, 배민문방구까지. 늘 재기 넘치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많은 사람들을 즐겁게 해온 우아한형제들의 브랜딩 실장인 저자는 『마케터의 일』을 통해 마케팅과 직업으로서의 마케터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 책은 마케팅의 본질, 마케터의 기본기부터 기획력과 실행력, 그리고 리더십까지 전체를 아우르는데. 유행에 휩쓸려 놓치기 쉬운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 해 마케팅의 완성까지, 시종일관 겸손함과 유쾌함을 잃지 않으면서 너무나 쉽고 간결하며 또한 진지하게 표현해 내는 것이 압권이다. 이렇게 짤막한 글에 그 많은 생각과 경험을 담아내기 위해 저자는 도대체 얼마나 큰 내공을 가지고 있는 걸까?
‘어떻게 하면 우리 제품을, 우리 서비스를 잘 알릴 수 있을까?’ 전문 마케터가 아니라도, 어디에서 어떤 일을 하더라도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 볼 수 밖에 없는 문제일 것이다. 이에 대한 답이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모두에게 확실한 해답과 방향, 그리고 신선한 열정과 아이디어를 선사할 『마케터의 일』 을 만나보길 권한다.
마케터의 일장인성 저/김규림 그림 | 북스톤
마케터가 갖춰야 할 기본기와 기획력, 실행력, 리더십을 제시한다. 마케터가 되고 싶어 하는 이들과 마케팅 실무자는 물론, 마케팅 DNA가 필요한 조직의 지침이 되어줄 것이다.
노골적인 눈물주의보 혹은 달달한 로맨스보다, 명료하고 속시원한 책을 좋아하는 단호박 같은 사람. 하지만 사실 <시튼의 동물 이야기>를 보며 눈물을 쏟는 폭풍 감성을 숨기고 있다.
<장인성> 저13,500원(10% + 5%)
‘직업으로서의 마케터’를 이야기합니다 오늘도 치열하게 목표를 세우고 방법을 찾고 계획을 실현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책 『마케터의 일』은 비슷한 고민을 거쳐 성장해온 선배 마케터가 후배 마케터들에게 전하는 이야기다. 저자는 마케터가 하는 일은 회사마다 개인마다 다르지만, 그럴수록 마케팅의 본질을 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