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사람을 좋아한다는 건, 어떤 걸까! - 영화 <5월 1일>

당신 앞에 첫사랑이 등장했다?! 잊고 있었던 설렘을 전달해줄 <5월 1일> 오늘 대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잊고 지낸 첫사랑의 설렘을 자극할 <5월 1일>이 드디어 오늘 개봉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02.jpg

 

첫사랑 이후, 20년 만에 그녀와 꼭 닮은 소녀를 마주친 남자가 잊고 있었던 추억을 회상하며 그려지는 이야기 <5월 1일>이 한층 더 짙어진 봄 기운과 함께 오늘(28일) 개봉했다. 영화 <5월 1일>은 <말할 수 없는 비밀>과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에 이어 또 한 번 첫사랑 신드롬 열풍을 이끌어갈 영화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영화 <5월 1일>은 청춘 남녀의 사랑뿐만 아니라 엄마와 딸의 시점에서 서로 다른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여타 첫사랑 소재 영화와는 다른 특별함으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처음으로 한 소년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낀 열일곱 살의 딸이 엄마의 추억 속 아련한 첫사랑을 우연히 만나는 이야기에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연출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수업시간에 몰래 만화책을 보거나, 좋아하는 여자아이 앞에서 괜히 장난치는 등 누구나 학창시절에 해보았을 귀여운 장난을 치는 소년, 소녀의 모습은 기억 속 우리의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영화 <5월 1일>에서 단연 돋보이는 점은 푸르른 5월의 계절이 다가왔음을 알려주는 아름다운 영상미이다. 특히 친구들끼리 옥상 위로 올라가 LP판을 원반처럼 던지며 화면 가득 채워지는 해질녘의 풍경은 이 영화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5월 1일>은 첫사랑이라는 세 글자의 단어만으로도 설레게 만들며 교차 편집이라는 독특한 전개와, 아련한 영상미, 그리고 음악까지 삼 박자 고루 갖춘 작품으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아련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자극하며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설레게 만들 준비를 마친 <5월 1일>은 오늘 4월 28일 개봉했다. 

 

 

[추천 기사]

 

- 이은결 20주년 기념, 나이와 성별을 넘어선 패밀리 콘텐츠
- 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 한효주, 정가부터 한국무용, 일본어까지 - 영화 <해어화>
- 유전적 생부를 찾기 위한 기상천외 가족활극 - 영화 <맨 앤 치킨>

-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예매율 1위, 관점 포인트 공개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최진영이 써 내려간 모든 소설의 비밀

소설가 최진영의 첫 산문집. 경칩에서 우수까지, 절기마다 띄웠던 24개의 편지에 산문을 더했다. 18년 차 소설가인 작가를 계속 쓰는 사람으로 만든 "어떤 비밀"들을 담은 책은 그간 작품을 읽어준 독자에게 전하는 선물과도 같다. 나와 당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껴안는, 사랑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책.

꼬마 고구마의 좌충우돌 성장기!

자신을 꼭 닮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꼬마 고구마'로 돌아온 이 시대의 작가 고정순. 난독증으로 글을 읽지 못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담은 그림책이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꼬마 고구마가 가족과 친구들의 지지 속에서 난독증을 딛고 당당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다정하게 그려냈다.

지금 팔리는 취향 너머의 경제

돈이 움직이는 곳에는 개인의 취향이 있다. 취향은 어떻게 돈이 되고, 트렌드가 되어 경제의 흐름을 이끄는 걸까? 소비문화와 경제의 상관관계가 궁금한 당신을 위해, 금융 플랫폼 토스 유튜브의 대표 콘텐츠 시리즈를 더욱 깊이 있고 풍부하게 책으로 엮었다.

배움에 관한 환상적인 책

인간 삶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을 때까지 배우는 과정이다. 배움을 지겹게 여긴다면 삶이 실패할 수밖에 없다. 단 한 번도 공부하며 즐거웠던 적이 없다면, 『무지의 즐거움』을 권한다. 평생 몸과 마음을 단련하며 배우는 데 바친 우치다 다쓰루의 경험과 통찰이 깃든 멋진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