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겨울왕국> 역대 최단기간 흥행 기념, 보너스 단편 공개

‘미키마우스’부터 ‘월트 디즈니’ 사후 58년 만에 되살아난 목소리까지! 디즈니 스튜디오의 첫 시작에 대한 존경, 그리고 혁신을 경험하라! 아카데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상 노미네이트 <말을 잡아라!> 일부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처음이자 역대 애니메이션 사상 최단기간 333만 돌파, 2주 연속 박스오피스 및 좌석점유율, 예매율 1위를 완벽 수성하며 독보적인 흥행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역대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흥행작 <겨울왕국>이 디즈니의 혁신적인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의 일부를 공개한다.

전 세계에 이어 국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골든글로브 수상 및 아카데미 노미네이트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사상 최고의 뮤지컬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상영 전 만날 수 있는 디즈니의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의 일부분을 공개해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흑백과 컬러, 2D와 3D를 조화롭게 넘나드는 <말을 잡아라!>는 디즈니의 혁신적인 도전과 동시에 디즈니 스튜디오의 첫 애니메이션 단편인 ‘미키마우스’ 시리즈를 향한 존경을 표하는 작품이라 할 수 있다. 1995년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런어웨이 브레인> 이후 디즈니가 20여 년 만에 내놓은 미키마우스의 새 단편 <말을 잡아라!>는 제86회 아카데미 최우수 단편 애니메이션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그 작품성까지 이미 입증 받았다.

 

제목 없음.png


관객들이 놓칠 수 없는 즐길 거리는 바로 미키마우스의 목소리가 실제 ‘월트 디즈니’의 목소리라는 점이다. 월트 디즈니 사후 58년 만에 그의 목소리 연기를 복원하는 쾌거를 이루며, 작품에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말을 잡아라!>는 그간 디즈니 클래식 작품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손 그림과 21세기를 대표하는 CG기술의 혁신적인 만남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처럼 놀라울 만큼 혁신적인 도전이었던 <말을 잡아라!>는 “디즈니의 새로운 클래식”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는 <겨울왕국>을 보기 전에 만나는 가장 완벽한 작품이 될 것이다. <말을 잡아라!>의 상영시간은 총 6분으로, 이 매력적인 새 단편영화의 전편은 <겨울왕국>과 함께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71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및 제86회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최다부문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흥행성과 작품성까지 겸비한 <겨울왕국>은 애니메이션의 주 관람층인 어린이와 가족관객뿐만 아니라 2030 성인관객들의 뜨거운 지지 속에 자막과 더빙판 모두 완벽한 퀄리티로 놀라운 신드롬 속 개싸라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전 국민 애니메이션에 등극한 <겨울왕국>이 다가오는 설 연휴 외화 최초 박스오피스 1위라는 신기록까지 추가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혁신적인 새 단편영화 <말을 잡아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로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겨울왕국>은 2014년 첫 333만 돌파의 쾌거와 함께 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및 예매율 1위, 팝송 최초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사상 최고의 명품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경이적인 흥행신드롬을 이어가며 역대 애니메이션 1위 자리까지 등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천 기사]

-시인 김소연, 카페를 거닐듯 서점을 들락거리다 보면

-정민 교수, 지금 괴로워 나중에 즐겁게 되는 일

-윤한, 피아노 치는 남자의 연애가 궁금하시다면
-[김태훈의 편견] 영화배우 곽도원의 액션과 리액션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이토록 다정한 외계인이라니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되찾은 들에 봄은 언제 오나

1945년 해방 이후 일본, 만주 등지에서 돌아온 귀환자에 관한 기록. 디아스포라 생활의 끝인가 싶었으나 그들을 위한 공간은 없었다. 미군정의 잘못된 판단, 자기 이익만 좇는 지도층의 탐욕이 어우러지면서 해방 이후 한반도는 모든 게 부족했고, 사람들은 거리에서 죽어나갔다.

사랑의 끝에서 비로소 시작된 이야기

영미권 문학에서 가장 독창적인 목소리를 가진 작가 리디아 데이비스의 유일한 장편소설. 헤어진 연인과의 사랑을 소설로 재구성하려고 노력하는 과정을 긴 이야기로 표현했다. 사랑의 실패와 창작의 고통을 섬세하고 이성적으로 써낸 작품. 마지막까지 독자에게 다양한 ‘끝’을 상상하게 한다.

좋아요 수, 별점 등 평가로 가득한 세상

나우주는 친구들과 부모님에게 인정받고, 특별해지고 싶어 반장이 되려고 결심한다. 부모님이 운영하는 피자가게 배달 앱처럼, 친구들에게 별점을 받아 평가받겠다는 공약으로 반장이 된 우주는 과연 높은 별점을 받고, 친구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까? 『시간 가게』 이나영 작가의 새로운 이야기.

덜 힘들고 더 행복하게 아들 키우는 법!

베스트셀러 《엄마의 말 연습》 윤지영 작가의 말 안듣는 아들을 키우는 엄마들을 위한 육아 지침서. '지시', '규칙', '대화' 의 세 가지 원칙을 활용하여 아들과의 갈등을 해결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아들이 있는 부모라면 꼭 한번 읽어보길 권한다.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