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정재영 한지민의 만남 <플랜맨>, 재미있을까?

인간 정재영과 여신 한지민의 만남?! 폭소만발의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제작보고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지난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월 9일 개봉 예정인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작보고회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은 물론 훈훈했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장 탄생’ 영상과 두 배우들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을 상영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1_still01.jpg

 

 

배우 정재영과 한지민의 코믹한 반전 매력을 담은 메인 예고편이 상영된 후 영화 <플랜맨>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들어보는 토크가 진행되었다. 우선 “영화 <플랜맨> 촬영 전 첫 인상은 어떠했느냐”라는 질문에 정재영은 “배우 한지민의 첫 인상이 너무 예뻤다”라며 “인간과 여신의 만남이다. <플랜맨>은 신화를 다룬 영화다.”라고 대답해 제작보고회 현장은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정재영 선배가 ‘이것만은 최고다’는 점이 있을까요?”라고 묻는 질문에 한지민은 “제일 편안하게 해주신 거 같다. 빨리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셨던 거 같다.”라고 대답해 영화 속 두 배우의 찰떡호흡에 대해 기대케 했다.

 

다음으로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자 탄생’과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의상이 다른 때와는 남달라 보인다.”라며 “영화 속 의상이냐?”고 묻는 사회자 질문에 한지민은 “자유분방하고 즉흥정인 정밴드의 보컬 ‘유소정’ 캐릭터에 맞춰 평소 때와 다르게 입어봤다.”고 답해 독특하고 신선한 캐릭터가 가져다 줄 재미에 대해 예고했다. “어떻게 영화 <플랜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지요”라고 묻는 질문에 정재영은 “일단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었다. 물론 소재도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가장 완벽하고 가장 계획적인 코미디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1.jpg

 

한지민은 “시나리오를 다 읽기도 전에 남자 배우로 정재영 선배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듣게 되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혀 영화 <플랜맨>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현장의 꽃이 여배우 한지민씨가 아닌 배우 정재영씨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이야기냐?”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선배님이 이렇게 애교가 많고, 귀여우신 분인지 몰랐다. 일관된 귀여움으로 현장을 재미있게 이끌어주셨다.”고 답해 연기의 신(神) 정재영이 5년만에 코미디로의 귀환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UV와 함께한 영화 <플랜맨>의 OST 작업은 어떠했나요?”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처음에는 너무 긴장됐다. 하지만 뮤지씨가 노래는 ‘필(Feel)이 중요하다’고 얘기해줬다. 덕분에 연습할 때보다 긴장도 덜 하고 편안하게 녹음했다.”고 답해 그녀의 숨은 노래실력은 물론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정재영은 “UV가 내 노래에 대해 평가 자체를 하지 않았다. 나 스스로도 그 정도 실력인지 몰랐다. 만약에 내가 가수였다면 한대 때렸을 거 같다.”라고 답해 현장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2014년 1월 개봉해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이외수 작가, 트위터에서 리트윗을 해줄 때는? 
-요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고민이요?”

-내 남자를 달라지게 만들겠다는 믿음 혹은 환상 <아가씨와 건달들>
-자기 힘으로 살아가야 할 때 『꼬마 다람쥐 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이라 다행이다 <창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우리 중 진짜 괴물은 누구인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넬레 노이하우스 신작. 어느 날 한 소녀의 시신이 발견되고, 그녀의 엄마에게 사적 제재를 제공하는 한 단체가 접근한다. 강렬한 서사와 반전 속에 난민, 소셜미디어 등 현대 사회 문제를 녹아낸 노련미가 돋보인다. 그 끝에는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지 곱씹게 될 것이다.

시간을 사고파는 세상이 온다면?

시간 유전자를 이동하는 기술이 발견되어 돈만 있으면 누구나 시간을 살 수 있게 된 미래. 타임 스토어를 중심으로 영원한 생명을 꿈꾸는 자들의 흉악한 음모와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아이들의 아슬아슬한 추격, 그리고 삶의 빛나는 가치를 이야기한다. 『열세 살의 걷기 클럽』 김혜정 작가의 신작.

경제의 중심에는 금리가 있다.

국제금융 최전선에서 활약한 조원경 저자의 신간. 금리가 경제와 금융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다각도로 분석한다. 자산 가치 증대와 리스크 관리에 필수적인 금리 이해를 돕기 위해 예금, 대출, 장단기 금리 등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금리와 경제의 상관관계를 설명해 주는 책.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내 편!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안효림 작가 신작. 화려하고 영롱한 자개 문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모의 맞벌이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내던 아이가 신비로운 자개장 할머니와 함께 자개 나라를 모험하며 희망과 용기를 되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진정한 보물은 가족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 그림책이다.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