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올 크리스마스에 프러포즈를 하고 싶다면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 10주년 기념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로맨틱의 명가 '워킹 타이틀'의 대표작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10주년을 기념해 히든 커플 공개와 함께 크리스마스 개봉을 결정했다는 소식에 온라인이 러브 액츄얼리 홀릭에 빠졌다.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개봉 소식에 온라인 전체가 러브 액츄얼리 홀릭에 빠져들었다. 개봉 소식은 순식간에 온라인을 점령했는데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모든 SNS에는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 소식에 열광하는 분위기다.

 

02.jpg

 

특히 2003년에는 볼 수 없었던 히든 커플의 등장과 언컷 개봉에 기대를 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히든 커플은 포르노 촬영 현장에서 만나게 되는 남녀배우 커플로, 사랑은 불현듯 어디에서나 올 수 있다는 걸 증명하며 영화 속 귀요미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같은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개봉 소식에 커플 관객들은 반드시 극장 사수를 외쳤으며 솔로 관객들은 이른바 ‘체념족’과 ‘기대족’으로 나뉘었는데, 체념족은 지금도 솔로이므로 영화가 개봉하면 혼자라도 보겠다고 마음 먹는가 하면, 기대족은 아직 개봉까지 1달이나 남았으니 그 시간 내에 반드시 커플이 되어 함께 관람하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이외에 체념족은 혼자 보기보다 가족이나 친구랑 보기를 권하기도 했으며 친구가 애인이 생기지 않도록 단속해야 한다는 웃지 못할 반응을 남기는 등 10주년 기념 개봉 소식에 지금 SNS 타임라인은 즐거움과 기대감으로 한 가득이다. 뿐만 아니라 한 곡도 놓칠 수 없는 명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 영화 속 로맨틱한 스케치북 고백 등에 대한 추억들이 새록새록 공간을 채우고 있다. <러브 액츄얼리 :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013년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흥행 다크 호스로 꼽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직전 12월 19일부터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추천 기사]

-좋아요 버튼 대신, 마주 잡은 손의 체온이 필요한 순간 <디스커넥트>
-가희, ‘애프터스쿨의 리더’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최갑수 작가 “여행자들의 길다방을 만들고 싶다”
-지난 1년, 살림살이 나아지셨나요?
-이소연 윤한 가세 <우리 결혼했어요>, 인기 회복할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