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단발이 공개된 곳은 어디?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 보이는 라디오에서 최초 공개
10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가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출연해 단발머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SBS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아이유의 단발 머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공개된 아이유는 오랫동안 고수했던 긴 생머리를 자르고, 상큼하게 자른 단발머리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라디오 방송에서 아이유는 “오늘 보이는 라디오인줄 몰랐네요. 올라오고 나서 아차 싶었다. 모자를 안 가져와서 어쩔 수가 없었다”라며 특유의 털털한 보였다. 아이유는 이어 “3년 동안 다듬지도 않고 무작정 머리를 길렀는데, 길었던 머리가 없어지니 허전하다”라고 말했다.
가수 장기하가 "예쁜데 왜 가려야 하나"라고 묻자, 아이유는 “이번에 활동이 짧기 때문에 최대한 숨기고 싶었다. 다음주 쯤 활동이 정리될 것 같은데 다음주에 무대에서 짠 공개하고 싶었다. 오늘 이렇게 공개가 돼버렸다”고 안타까움 마음을 비쳤다.
최근 3집으로 컴백한 아이유는 2009년, 첫 번째 정규 앨범 ‘그로잉 업’으로 활동할 당시, 단발머리를 선보인 후 줄곧 긴 머리를 고수했다. 아이유는 “얼굴형이 둥근 편이라서 계란형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는데 단발머리를 하니까 좀 갸름해 보이는 효과는 있는 것 같다. 머리를 감는데 3분도 안 걸린다. 그게 참 편하다”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관련태그: 아이유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