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연극 <돌아온다>, 메인 포스터·프로필 공개

2022년 5월 7일(토) - 2022년 6월 5일(일) /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봄,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연극 (2022.04.19)


오는 5월, 개막을 앞둔 연극 <돌아온다> (주최/제작:예술의전당,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감성 가득한 메인 포스터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연극 <돌아온다>는 허름하고 작은 '돌아온다'라는 식당을 배경으로 욕쟁이 할머니, 군대 간 아들을 기다리는 초등학교 여교사, 집 나간 아내를 기다리는 청년, 작은 절의 주지 스님 등의 사연을 통해 가족에 대한 진한 그리움과 향수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2015년 제36회 서울연극제에서 우수상과 연출상을 받았고, 2017년에 영화로 개봉해 제41회 몬트리올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작품의 주된 공간인 ‘막걸리 가게’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작은 식당을 배경으로, 강성진, 박정철, 홍은희, 이아현, 최영준, 김수로 배우의 환하고 따스한 미소를 담고 있다. ‘여기서 막걸리를 마시면 그리운 사람이 돌아옵니다’라는 포스터의 메인 문구는 미소 뒤에 숨겨진 각 캐릭터의 숨겨진 사연에 궁금증을 더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연극 <돌아온다> 프로필 강성진, 박정철, 홍은희, 이아현, 최영준, 김수로 (제공: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또한, 가게를 찾는 사람들에게 무심하지만 정이 넘치게 막걸리를 건네는 주인남자 역의 강성진과 박정철, 군대간 아들에게 매일같이 편지를 쓰는 여선생 역의 홍은희와 이아현, 인근 절에 새로 온 주지스님 역을 맡은 최영준, 집 나간 필리핀 아내를 기다리는 마을 청년 역의 김수로의 프로필 사진 또한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담아낸 배우들의 표정과 감정이 생생하게 담겨져 있어, 무대 위에서 풀어낼 저마다의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연극 <돌아온다>의 제작사는 “누구나 가슴 속에 ‘그리운 사람 혹은 무언가’를 하나쯤 가지고 있다. 우리 주변에 있을 것 같은 평범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온 가족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리얼리티를 더하고 공감을 극대화할 배우들의 시너지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극 <돌아온다> 공연개요

공연명

연극 <돌아온다>

공연기간

2022년 5월 7일(토) - 2022년 6월 5일(일)

공연장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공연시간

화,수,목 19시 30분 / 금 14시 / 

토, 공휴일(6/1) 14시, 18시 / 일 14시 (월 공연없음)

관람등급

14세 이상

러닝타임

100분

프로듀서

김수로, 신연욱

예술감독

신영섭

작가

선욱현

연출

정범철

출연

강성진, 박정철, 이아현, 홍은희, 리우진, 최영준, 

김곽경희, 유안, 진태연, 김은주, 안두호, 윤대성, 

김민성, 최지혜 김준호, 김아론, 현혜선, 홍채은, 

유혜진, 김수로, 정상훈

주최/

제작

예술의전당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홍보/

마케팅 

MARK923

공연예매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

예매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 등급: 14세 이상 관람가

오늘의 책

우리 중 진짜 괴물은 누구인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넬레 노이하우스 신작. 어느 날 한 소녀의 시신이 발견되고, 그녀의 엄마에게 사적 제재를 제공하는 한 단체가 접근한다. 강렬한 서사와 반전 속에 난민, 소셜미디어 등 현대 사회 문제를 녹아낸 노련미가 돋보인다. 그 끝에는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지 곱씹게 될 것이다.

시간을 사고파는 세상이 온다면?

시간 유전자를 이동하는 기술이 발견되어 돈만 있으면 누구나 시간을 살 수 있게 된 미래. 타임 스토어를 중심으로 영원한 생명을 꿈꾸는 자들의 흉악한 음모와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아이들의 아슬아슬한 추격, 그리고 삶의 빛나는 가치를 이야기한다. 『열세 살의 걷기 클럽』 김혜정 작가의 신작.

경제의 중심에는 금리가 있다.

국제금융 최전선에서 활약한 조원경 저자의 신간. 금리가 경제와 금융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다각도로 분석한다. 자산 가치 증대와 리스크 관리에 필수적인 금리 이해를 돕기 위해 예금, 대출, 장단기 금리 등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금리와 경제의 상관관계를 설명해 주는 책.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내 편!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안효림 작가 신작. 화려하고 영롱한 자개 문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모의 맞벌이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내던 아이가 신비로운 자개장 할머니와 함께 자개 나라를 모험하며 희망과 용기를 되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진정한 보물은 가족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 그림책이다.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