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편견없이 사랑하고 후회없이 투쟁하라!’ 뮤지컬 <박열> 캐스팅 공개

더블케이 드림프로젝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7월 6일,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개막! 김재범, 김순택, 백기범, 조훈, 이정화, 허혜진, 최지혜, 권용국, 문경초, 임별, 정지우 출연! (2021.05.25)

뮤지컬 <박열> 티저 포스터 /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연극 <폭풍의 언덕>, 뮤지컬 <문스토리>로 대학로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세 번째 프로젝트 뮤지컬 <박열>이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창작 초연과 더불어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박열>은 이준익 감독의 동명 영화로도 제작된 이력이 있는 독립운동가 박열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작된 뮤지컬이다. 1922년 관동대지진의 원인이 조선인에게 있다는 괴소문이 퍼지게 되고, 그로 인해 일어난 조선인 대학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아나키스트 박열을 구속하며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려내고 있다. 또한 박열과 그의 아내 후미코 등 실존 인물들의 사실을 기반으로 서술된 이야기에 가상인물 류지의 서사가 더해져 입체감 있는 인물구조와 서사가 담긴 작품이다.


뮤지컬 <박열> 캐스팅_박열 役 (김재범, 김순택, 백기범, 조훈)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조선인 아나키스트로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조국과 비밀결사단체 불령사를 지키기 위해 투쟁하는 ‘박열’ 역에는 연극 <완벽한 타인>, 뮤지컬 <브라더스 까라마조프>, 뮤지컬 <스모크> 등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를 소화하고 있는 김재범, 뮤지컬 <붉은 정원>, 뮤지컬 <호프>,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준 김순택, 뮤지컬 <마지막 사건>, 뮤지컬 <프리스트>, 뮤지컬 <미스트> 등에서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백기범, 뮤지컬 <태양의 노래>, 연극 <안녕, 여름>, 뮤지컬 <배니싱> 등의 작품을 통해 신예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조훈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박열> 캐스팅_후미코 役 (이정화, 허혜진, 최지혜)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박열의 아내이자, 국적은 다르지만 조선인 박열과 뜻을 함께하는 아나키스트 후미코 역에는 뮤지컬 <너를 위한 글자>,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뮤지컬 <닥터 지바고> 등의 작품 통해 흔들림 없는 연기를 선보이는 이정화, 뮤지컬 <블루레인>, 뮤지컬 <머더 발라드>,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등으로 독창적인 연기를 선보인 허혜진, 뮤지컬 <광주>, 뮤지컬 <문스토리>,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를 선보인 최지혜가 함께한다.


뮤지컬 <박열> 캐스팅_류지 役 (권용국, 문경초, 임별, 정지우)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도쿄재판소 검사국장으로, 박열을 통해 업적을 세우려는 야망가 ‘류지’ 역에는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 뮤지컬 <미인>, 뮤지컬 <타이타닉> 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권용국, 연극 <나와 할아버지>, 연극 <432Hz>, 뮤지컬 <구내과병원> 등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문경초, 뮤지컬 <마리 퀴리>, 뮤지컬 <팬레터>, 뮤지컬 <곤 투모로우>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임별, 뮤지컬 <붉은 정원>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인 정지우가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박열>은 고전의 미학을 완벽하게 담아낸 연극 <폭풍의 언덕>, 위로와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 <문스토리>에 이어 연일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세 번째 작품이다. 뮤지컬 <박열>을 통해 데뷔하는 이선화 작가와 뮤지컬 <시데레우스>를 탄생시킨 이유정 작곡가의 합작으로, 신선함과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더블케이 드림프로젝트의 흥행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올여름 중소극장 뮤지컬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뮤지컬 <박열>은 7월 6일부터 9월 12일까지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한다.



뮤지컬 <박열>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박열>

공연기간

2021년 7월 6일(화)~2021년 9월 12일(일)

공 연 장

드림아트센터 4관

공연시간

평일 8시ㅣ토 3시, 7시ㅣ일, 공휴일 2시, 6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전석 55,000원

관람등급

만 12세 이상

러닝타임

총 100분 (인터미션 없음)

프로듀서

김수로

연출

성종완

,작사

이선화

작곡

이유정

출     연

김재범, 김순택, 백기범, 조훈, 이정화, 허혜진, 최지혜, 권용국, 문경초, 임별, 정지우

제작

(주)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홍보.마케팅

마크923

예매문의

클립서비스㈜ 1577-3363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