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김슬기 “욕해달라는 팬들한테 하는 말이요?”

‘최효종의 추파’ ④ 배우 김슬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최효종의 추파’ 네 번째 주인공은 <SNL코리아>의 헤로인 김슬기 씨입니다. <최효종의 추파> 사상 최연소 인터뷰이였는데요. 처음으로 연하 인터뷰이를 만난 최효종 씨는 한결 편안한(?) 분위기에서 추파를 날렸습니다.


tnN <SNL코리아>에 김슬기가 안 나왔다면 무슨 재미로 방송을 봤을까요? 신동엽 못지않은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은 배우 김슬기. <SNL코리아>로 방송에 데뷔했지만, 연극 <서툰 사람들> <리턴 투 햄릿> 무대에도 섰고 지금은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 출연 중입니다. 뮤지컬배우 정성화, 조승우를 롤 모델로 꼽는 김슬기 씨는 생각보다 보수적인 성격이라는데요. <SNL코리아>는 대학 동아리 선배인 장진 감독의 눈에 띄어 오디션 없이 발탁된 프로그램입니다. <SNL코리아> 덕분에(?) ‘국민욕동생’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슬기 씨는 만나는 팬들마다 “욕 좀 해달라”는 성화를 듣고 있는데요. 이럴 때 슬기 씨가 하는 말은 “꺼져”라고 하네요. 과감하죠? 하지만 팬들은 슬기 씨의 걸쭉한 입담과 매력에 흠뻑 빠져들 뿐입니다.


평소 <SNL코리아>를 애청하는 최효종 씨는 김슬기 씨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질문이 있었는데요. ‘김슬기가 꼽은 <SNL코리아> 최고의 게스트’가 누굴지, 궁금했다고 합니다. 김슬기 씨는 망설임 없이 한 연기자를 꼽았는데요. 과연 누구일까요? 최효종 씨 역시 이름을 듣자마자, 강한 수긍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최효종 씨는 인터뷰를 진행하는 도중, 대뜸 슬기 씨에게 “서로의 인상을 평가해보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김슬기 씨는 “친 오빠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고, 최효종 씨는 “러블리, 그 자체”라며 슬기 씨에 대한 첫 인상을 말했습니다. 김슬기 씨는 “배우가 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거지가 됐을지도 모른다”는 폭탄 발언을 했는데요. 어떤 이유일까요? 최효종, 김슬기 두 사람의 주파수는 오는 7월 24일, <채널예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오늘의 책

이 그림들이 미술사를 만들었다

박영택 미술평론가가 선정한 미술사에 획을 그은 51점의 회화작품. 미술의 매체가 다양해지며 '회화의 종말'이 대두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51점의 그림은 각각의 연결성과 과거와 현재 속 존재하는 그림의 역할을 보여준다. 저자의 통찰은 미술의 본질로 존재하는 회화의 매력으로 독자를 안내한다.

단짠단짠 상상초월 변신 판타지

내 이름은 강정인, 별명은 닭강정. 어느 날 아홉 살 인생의 최대 위기를 만났다! 변신 판타지의 재미, 쫄깃한 긴장감의 반전을 품으면서도 자신만의 자리에서 해맑게 자라는 아이의 성장을 떡튀순 세트처럼 빈틈없이 골고루 담아낸 동화. 제1회 문학동네초승달문학상 대상 수상작.

달리는 데 거창한 이유란 없어

마라톤 풀코스를 3시간 7분 30초에 완주한 정신과 전문의의 달리기는 무엇이 다를까? 김세희 저자는 '그냥' 달린다. 삶도, 달리기도 그냥 꾸준히 할 때 즐겁고 오래 할 수 있다. 이미 달리는 사람에게는 공감을 주고 아직 달리지 않은 독자에게는 러닝화를 사고 싶게 하는 책.

소액으로 시작하는 가장 현실적인 투자

초기 자금이 없어도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이 매력적인 문장을 현실로 만든 김동면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파트 투자부터 미국 ETF 투자까지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투자 전략을 제안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재테크 입문서.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