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 크리퍼 슈즈, 인기 시즌2

1950년대 영국의 틴에이지 패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950년대 영국의 틴에이지 패션으로 유행이 시작된 테디 보이 스타일의 상징. 브로설 크리퍼는 하위 문화 패션이라는 꼬리표와 함께 늘 스트리트 아이템에 머물러 있었다.



1950년대 영국의 틴에이지 패션으로 유행이 시작된 테디 보이 스타일의 상징. 브로설 크리퍼는 하위 문화 패션이라는 꼬리표와 함께 늘 스트리트 아이템에 머물러 있었다. 그러던 중, 몇 시즌 전부터 크레이프처럼 요철이 있는 두꺼운 및창(이 때문에 크리퍼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과 큼지막한 버클, 발등의 스티치 장식을 활용한 모던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크리퍼는 인기리에 시즌2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번 시즌, 크리퍼들이 본격적으로 런웨이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런던의 아쉬시는 클래식한 크리퍼에 그래피티를 가미해 새롭게 선보였고 소니아 리키엘은 굽을 가죽으로 감싸고 스터드를 장식하거나 메탈릭 소재를 활용해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 강세를 보인 스타일은 버버리 프로섬과 프랭키 모렐로의 하이힐 크리퍼로 로커빌리룩은 물론 모던한 모즈 룩에도 에지를 더해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오늘의 책

모두가 기다린 찰리 멍거의 이야기

버크셔 해서웨이의 전설, 찰리 멍거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로 공식 출간된 유일한 책이자 마지막 책.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철학을 완성하여 투자와 삶에 대한 지혜와 통찰을 선사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찰리 멍거의 생각과 사상을 집대성한 인생의 지침서

대한민국 No.1 일타 강사진의 특급 솔루션!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공식도서로 스타 강사 정승제 x 조정식 멘토의 성적 급상승 전략을 비롯해 공부 습관, 태도 등을 다루며 학부모와 학생 모두에게 꼭 필요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 자신만의 공부법을 찾는 학생들에게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해 줄 책이다.

창비×카카오페이지 영어덜트소설상 대상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어른들이 잠들어버린 세계. 멈추어버린 시간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성장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깊이 있는 시선으로 담아냈다. 아이와 어른의 경계에서 헤매는 이들에게 단단한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소설.

어린이를 위한 지식 트렌드 리포트 2025

동물, 우주, 인체, 환경, 역사, 문화, 지리 등 올해의 과학 역사 교양 토픽을 한 권에!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과 최신 정보를 두루 모은 최고의 다큐멘터리 매거진.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보고, 매년 기다려 있는 세계 어린이를 위한 지구 탐험 교양서.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