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혁명] 100세 건강 비밀의 열쇠, 근육
『근육혁명』
대사성 질환, 당뇨, 암, 사망에 이르는 근감소증을 막고 건강을 지키는 근육 운동 (2023.01.30)
40세 이후에 근육의 양은 매년 1퍼센트씩 감소하다가 60세가 되면 20퍼센트가 떨어지고, 70세에는 40퍼센트가 떨어진다. 나이가 들면서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면 안 된다. 근육의 양이 줄어드는 근감소증은 쉽게 지나칠 수 없는 심각한 병이다. 당뇨, 고혈압, 심장 질환, 뇌졸중, 치매 뿐 아니라 암, 사망에 이르게 하는 무서운 병이다. 근감소증을 치료하고 예방하기 위해서는 근력 운동을 해야 한다. 근력 운동만이 줄어드는 근육을 막고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 준다. 『근육혁명』은 건강하게 근육을 키우고 통증을 줄일 수 있는 모든 노하우를 담고 있다. 백년을 청년같이 건강하게 살 수 있게 하는 근육 운동을 소개하고 그 운동들을 누구라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QR도 함께 담았다. 십수 년 동안 수많은 환자를 치료하면서 쌓아왔던 많은 노하우를 전하고 환자들이 실제로 궁금해 하는 것,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것을 위주로 구성한 근육운동에 관한 완벽한 지침서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근육혁명, 근육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하정구>,<정규성>,<공두환>,<김진성>,<최문영> 공저16,200원(10% + 5%)
근육이 빠지면 암보다 무섭다 대사성질환, 당뇨, 암, 사망에 이르는 근감소증을 막고 건강을 지키는 근육운동 “근육을 지키는 것이 내 몸과 건강을 지키는 것!” 40세 이후에 근육의 양은 매년 1퍼센트씩 감소하다가 60세가 되면 20퍼센트가 떨어지고, 70세에는 40퍼센트가 떨어진다. 나이가 들면서 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