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신의 영혼 오로라] 지상 최고의 경이로움, '오로라'의 모든 것

『신의 영혼 오로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천체 사진가 권오철의 노하우를 집약한 국내 유일 오로라 안내서 (2023.01.25)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독특한 이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권오철 작가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꿈의 직업이었던 천체 사진가로 전업하게 된 계기가 오로라 여행이었다고 밝혔다. 오로라로 인생이 바뀐 저자는 여러 차례의 사진전과 천체 프로젝트, 뮤직비디오 촬영, 영화 제작 등 오로라에 관련된 활동에 폭넓게 참여하며 국내에 오로라 여행을 알리는 데 앞장서 왔다. 『신의 영혼 오로라』에는 단 한 권만으로도 오로라에 관한 지식이 쌓이는 것은 물론, 오로라 여행 준비가 가능하도록 모든 정보를 담았다. 오로라 여행이 처음인 독자라도 쉽게 따라갈 수 있는 디테일한 글과 사진, 그림이 인상적이다. 또한, 오로라 촬영을 위한 준비물과 주의 사항, 유용한 팁을 다수 소개한다. 오로라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은 독자에게 큰 도움이 될 정보다. 더불어 대형 오로라 화보 120여 점이 수록되어 책을 펼치는 것만으로도 오로라의 경이로움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신의 영혼 오로라
신의 영혼 오로라
권오철 글,사진
씨네21북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