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X 롯데제과 월간과자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 실시

5월 한 달간 '과자의 집' 완성하기 게임부터 2행시·SNS 공유 이벤트까지…푸짐한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서와 과자의 특별한 만남 (2022.05.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 확대에 따라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콘텐츠 '월간과자'와 협업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5월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회 동화책 속 '과자의 집'을 완성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성공 시 1개씩 지급되는 사탕을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소확행팩)(50명) △롯데 스위트몰 2만원권(10명) △YES상품권 5천원(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간단한 글짓기 혹은 SNS 공유만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이벤트에서는 '과자'로 2행시를 짓고 어울리는 책을 댓글로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총 240명의 당첨자에게 △롯데 스위트몰 3만원권(20명) △윤동주 모나미 볼펜 세트(20명) △YES상품권 1천원(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이벤트에서는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배송 받은 '예스24X월간과자' 패키지를 인증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4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 소확행' 제품을 선물한다. 세 이벤트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팀 김지혜 팀장은 "참신한 구독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