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저자 켈리 최 목소리로 듣는 『웰씽킹』 오디오북 단독 론칭

최단기간 10만 부 판매 돌파 베스트셀러, 켈리 최 목소리로 듣는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수퍼톤·다산콘텐츠그룹과 함께 켈리 최 AI 목소리 구현해 『웰씽킹』 오디오북 제작 및 단독 판매 / 국내도서·ebook 1만 원 이상 구매 시 『웰씽킹』 오디오북 체험판 증정… 5월 27일까지 댓글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2022.04.29)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저자 켈리 최의 목소리로 듣는 『웰씽킹』 오디오북을 론칭하고 단독 판매한다.

예스24는 AI 음성합성 기업 수퍼톤(SUPERTONE), 다산콘텐츠그룹과 협력하여 책의 저자인 켈리 최의 목소리를 ‘AI 목소리 연기 기술’로 완벽하게 구현해 제작된 『웰씽킹』 오디오북의 단독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오디오북은 구매 후 예스24 ebook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 후 들을 수 있다.

켈리 최의 목소리를 재현한 수퍼톤의 AI 음성 복제 기술은 세계 최고 성능의 실시간 음성 분리와 복제, 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듣고자 하는 목소리를 구현해내며 고(故) 가수 김광석, 유재하, 임윤택 등 고인이 된 이들의 목소리를 복원해 미발표 음원과 라이브 공연 등의 콘텐츠 제작에도 활용된 바 있다.

또한 예스24는 국내도서, ebook 1만 원 이상 구매 시 『웰씽킹』 오디오북 체험판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5월 27일까지 『웰씽킹』 오디오북을 청취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ebook 전용 1천 원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스24 김태희 eBook 팀장은 “최단기간 10만 부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우는 등 출간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웰씽킹』을 저자 켈리 최의 목소리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들으며 책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 “앞으로도 독서의 즐거움을 다채롭게 전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웰씽킹 WEALTHINKING

<켈리 최> 저 16,200원(10% + 5%)

《선데이 타임스》 발표, 영국 부자 상위 0.1% 유튜브 1,000만 뷰, 화제의 인생 멘토! 드니 하네칸, 존 리, 신사임당 강력추천! 10억 빚더미를 연매출 6,000억과 맞바꾼 부의 원리 “왜 누구는 부자로, 누구는 빈자로 사는가? 그 모든 비밀은 웰씽킹에 있다!” 가난했던 소녀공 시절부터..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