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 개최

오는 1월 17일까지 부산 F1963 석천홀에서 역대 ‘올해의 책’ 선정 작가 24인 작품 소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형책 형태의 ‘북월’, 저자 인터뷰 영상 시청 가능한 ‘큐브 박스’ 등 이색적인 전시 공간 마련, 오는 1월 12일에는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 사인회 및 출판 관계자 초청 행사 진행한다. (2018. 01. 08.)

 예스24-'우리가-사랑한-24인의-작가들'-전시회-(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www.86chu.com)가 지난 연말에 진행된 ‘올해의 책’ 투표 행사의 15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부산 F1963 석천홀에서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 박완서부터 조남주까지’ 전시회를 개최한다.

 

2003년에 시작해 15회째 진행된 예스24 ‘올해의 책’ 투표는 한 해 동안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도서 중 24권의 책을 매년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서 관련 온라인 투표 행사다. 예스24는 역대 ‘올해의 책’ 투표에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작가 24인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를 통해 독자들에게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전달한다.

 

 

예스24-'우리가-사랑한-24인의-작가들'-전시회-(2).jpg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만날 수 있는 ‘24인의 작가들’로는 15년동안 아홉 차례 ‘올해의 책’으로 선정되어 올해의 책 목록에 가장 많은 작품을 올린 도가니』, 『의자놀이』의 저자 공지영 작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과 에세이를 넘나 들며 시대 공감을 이끌어내는 박완서 작가, 『82년생 김지영』으로 이 시대의 아이콘이 된 조남주 작가를 비롯해 유시민, 무라카미 하루키, 파울로 코엘료, 기욤 뮈소, 김훈, 황석영, 김진명, 조정래, 법륜, 정유정, 히가시노 게이고, 김영하, 장하준, 법정, 박경철, 유발 하라리, 설민석, 혜민, 김난도, 댄 브라운이다.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는 작가 24인과 그들의 대표 도서를 소개하는 메인 전시존을 비롯해 역대 올해의 책 15권을 대형책으로 제작한 ‘북월’, 『82년생 김지영』 조남주 작가를 포함한 2017년 주요 저자들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큐브 박스’, 2017년을 빛낸 책 전시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꾸며졌다. 24인 작가들의 대표 도서들은 실물 도서로 배치되어 있어 관람객들은 전시를 둘러보면서 책을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스24 도서앱으로 전시물의 QR 코드를 찍으면 전시 공간의 도서를 예스24 도서앱 내 상세페이지 및 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스24 도서앱 설치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오는 1월 12일 오후 3시에 ‘2017 올해의 책’ 1위로 선정된 『82년생 김지영』의 저자 조남주 작가의 사인회를 개최하고, ‘2017 올해의 책’ 선정 출판사 관계자들을 초대해 상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예스24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 소개 페이지
//www.86chu.com/campaign/00_corp/2017/boy_award_invite.aspx

 

예스24 ‘우리가 사랑한 24인의 작가들’ 전시회 영상 링크

//youtu.be/ZRPNhrX_E6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