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캠페인 완료

유니세프에 기금 3천만원 전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회원 12,279명의 포인트 기부로 2주간 약 1천 1백만원의 성금 모여 (2023.03.22)

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기부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 3천만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예스24는 대규모 지진으로 재난 상황에 처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을 돕고자 지난 2월 17일부터 3월 3일까지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 회원들이 보유한 YES포인트를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하면 예스24가 이를 모아 전액 현금으로 환산, 기부하기로 했다.

약 2주간의 캠페인 진행 결과, 예스24 회원 12,279명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총 11,694,099포인트의 성금이 모였다. 예스24는 이를 전액 현금으로 환산한 뒤 자체 성금을 더해 총 3천만원의 기금을 20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84년 만의 최대 규모 지진으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이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고 여러 가지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 회원분들의 소중한 참여로 모인 성금이 잘 전달돼,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