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손글씨로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정돈된 예쁜 필체로 글씨를 쓴다면 내 마음과 감정을 더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을텐데...' 이런 아쉬움을 가진 이들을 위해 쉽게 손글씨를 교정하고 서체를 마스터해서 자신만의 필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도서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가 출간되었다. (2023.02.01)


아무리 휴대폰 속 텍스트로 편지를 쓰고 고백을 하고 대화를 하는 시대라 해도, 일상 속에서 글씨를 쓸 일은 생각보다 자주 찾아온다. 최근에는 아날로그와 레트로 붐을 타고 손글씨 편지를 쓰거나 노트 기록을 하는 일도 늘고 있다. 그런 일상 속 순간 순간, 잊고 있던 손글씨 필체의 아쉬움이 불쑥 찾아온다.

'정돈된 예쁜 필체로 글씨를 쓴다면 내 마음과 감정을 더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을텐데...'

이런 아쉬움을 가진 이들을 위해 쉽게 손글씨를 교정하고 서체를 마스터해서 자신만의 필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도서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가 출간되었다. 일러스트레이터이기도 한 저자의 강점을 살려 손글씨에 손그림을 추가해 감정이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법도 배울 수 있다. 디테일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훨씬 정성이 들어간 손글씨가 될 수 있다. 카드나 편지를 쓸 때 활용하면 좋은 꿀팁이 될 것이다.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배성규 저
길벗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귀여운 손글씨 스킬을 얻었습니다

<배성규> 저13,500원(10% + 5%)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서체를 공들여 만들었어요! 아무리 휴대폰 속 텍스트로 편지를 쓰고 고백을 하고 대화를 하는 시대라고 해도, 일상 속에서 글씨를 쓸 일은 생각보다 자주 찾아온다. 최근에는 아날로그와 레트로 붐을 타고 손글씨 편지를 쓰거나 노트 기록을 하는 일도 늘고 있다. 그런 일상 속 순간 순간, 잊..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