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그래제본소, 『스킵과 로퍼』 1·2권 종이책 출간 위한 펀딩 단독 진행

전자책으로 먼저 소개돼 입소문 난 화제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1월 7일까지 종이책 1.2권 펀딩…후원자명 삽지 표기 (2022.10.24)

예스24 그래제본소 『스킵과 로퍼』 1·2권 펀딩 진행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 일환으로 일본 순정 만화 『스킵과 로퍼』 1·2권 한국어판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진행한다.

일본 코단샤에서 출간한 순정 만화 『스킵과 로퍼』는 시골 출신 여학생 이와쿠라 미츠미가 도쿄 고등학교에 진학하며 펼쳐지는 청춘 이야기다. 2020년 일본 '만화 대상' 3위 및 '이 만화가 대단하다' 남성편 8위를 기록했다. 올해 애니메이션 제작 발표 후 공개한 프로모션 비디오는 트위터에서 1만 이상 리트윗 되고 1만 4천 이상의 좋아요를 얻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2020년 12월 시프트북스가 『스킵과 로퍼』 eBook 1·2권을 첫 출간해 올해 4월까지 6권을 발매했다. 2021년 리디 '올해의 신작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종이책 출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왔다.

『스킵과 로퍼』를 애정하는 국내 독자들을 위해 예스24 그래제본소는 『스킵과 로퍼』 1·2권 한국어판 종이책 발매를 위한 펀딩을 단독 오픈했다. 펀딩은 11월 7일까지 진행되며 예상 발매 일정은 11월 15일이다. 『스킵과 로퍼』 1·2권 합본 세트와 함께 렌티큘러 카드 또는 아크릴 디오라마 스탠드가 더해진 총 3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후원자명은 삽지에 표기될 예정이다.

한편, 예스24 그래제본소는 펀딩을 통해 품절 또는 절판되었던 책을 복간하거나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좋은 책들을 함께 읽을 독자를 모아 새롭게 출간하는 프로젝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