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X 예스어스, 6월 환경의 달 기념 '환경을 위해 YES하세요' 이벤트 진행

못난이 농산물 구독 플랫폼 예스어스와 협업…환경 보전 의미 되새기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30일까지 퀴즈·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통해 친환경 가치 담은 경품 증정 (2022.06.0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못난이 농산물 구독 플랫폼 예스어스(YESUS)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환경을 위해 YES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못난이 농산물 정기구독 서비스로 친환경 및 지역사회 상생 가치를 추구하는 예스어스와의 협업을 통해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하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YES로 답하고 선물 받으실래요? YES! 퀴즈왕', '지구에게 사랑을 표현해 주실래요? YES! 응원왕', 'SNS에서 참여해 주실래요? YES! 댓글왕'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간단한 퀴즈에 참여만 해도 풍성한 적립금을 선물하는 'YES로 답하고 선물 받으실래요? YES! 퀴즈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스24와 예스어스에 대한 4가지 퀴즈를 모두 풀면 1일 100명씩 총 2,400명에게 예스어스 적립금 3천 원 또는 YES상품권 500원을 추첨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지구에게 사랑을 표현해 주실래요? YES! 응원왕' 이벤트에서는 원하는 경품 선택 후 지구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환경 못난이 채소 정기구독 서비스 1회분인 '예스어스 어스박스 온리원' (10명) △예스굿즈 '휴대용 트롤리백' (10명) △예스24X동구밭 비누 (20명) 등 친환경 가치를 담은 경품을 제공한다.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환경 보호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SNS에서 참여해 주실래요? YES! 댓글왕' 이벤트도 마련됐다.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친환경 채소 구출 작전'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면 5명을 추첨해 '예스어스 어스박스 온리원'을 선물한다. 세 행사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소비자들의 친환경 니즈에 발맞춰 못난이 채소 구독 서비스로 '푸드 리퍼브'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예스어스와의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 "6월 환경의 달, 예스24의 다양한 문화 상품 및 예스어스의 서비스와 함께 환경 보호 의미를 되새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