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6월 환경의 달 기념 도서 · eBook 기획전 실시

환경의 달 읽기 좋은 책 추천부터 '지구' 이행시 이벤트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6월 환경의 달 기념 기획전을 열고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천 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예스24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2022.06.0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6월 환경의 달 기념 기획전을 열고 환경 관련 도서 큐레이션과 eBook 1천 원 상품권이 걸린 '지구' 이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6월 한 달간 예스24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도서 큐레이션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기후 위기의 현실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해 생각해 볼 만한 주제가 담긴 책들을 소개한다.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예스리커버' 특별판 『침묵의 봄』과 『2050 거주불능 지구』를 비롯해 『최종경고 : 6도의 멸종』과 『알맹이만 팔아요, 알맹상점』 등 예스24 환경 MD가 직접 꼽은 기후 관련서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시드볼트』와 『오버타임』 등 예스24 '그래제본소' 프로젝트 펀딩을 통해 출간된 흥미로운 기후 환경서들도 독자들을 기다린다.



환경의 날 의미를 되새기는 이행시 이벤트도 마련됐다. 6월 30일까지 "LET'S SAVE THE EARTH!" 기획전 페이지에서 '지구' 이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eBook 전용 1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eBook 소장 구매 시 10% 할인 및 5% 추가 적립 쿠폰 증정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eBook 큐레이션을 통해 『지구를 살리는 옷장』과 『문어의 아홉 번째 다리』 등의 MD 추천 도서를 비롯해 『두 번째 지구는 없다』와 『지구를 위해 모두가 채식할 수는 없지만』 등의 환경 보호 필독서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도서) "6월 5일 환경의 날,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생각합니다"

예스24 환경의 날 기획전(eBook) "LET'S SAVE THE EARTH!”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ebook

<레이첼 카슨> 저/<김은령> 역/<홍욱희> 감수16,000원(0% + 5%)

20세기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친 책으로 일컬어지는 침묵의 봄의 개정판이다. 무분별한 살충제 사용으로 파괴되는 야생 생물계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공개해 큰 충격을 줬던 이 책은 언론의 비난과 이 책의 출판을 막으려는 화학업계의 거센 방해에도 카슨은 환경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중적 인식을 이끌어내며 정부의 정책 변화..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