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북클럽 독서 맞춤 솔루션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 실시

‘금쪽같은 독서’ 시간 선사하는 북클럽 이벤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을 통해 6월 한 달간 독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맞춤 솔루션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실시한다. (2022.06.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을 통해 6월 한 달간 독자들에게 다양한 독서 맞춤 솔루션 이벤트를 제공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실시한다.

예스24는 북클럽 독자들의 독서 고민을 해결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금쪽같은 내 독서’ 행사는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 이벤트와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만 알기 아까운 북클럽 도서 문장 공유하기’에서는 북클럽을 이용해 수집한 문장을 다른 회원들과 공유해 나만의 독서 취향을 발견하고 새로운 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도서와 공유하고 싶은 문장을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북클럽 3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솔루션 이벤트 ‘나의 독서 일상 기록하기’는 독서 결심이 무너지지 않도록 나의 독서 일상을 SNS를 통해 자유롭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이 준비됐다. 독서 일기, 책 읽는 모습, 완독 인증샷 등의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게시물의 인터넷 주소(URL)를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1명)과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이진구 예스24 북클럽사업 팀장은 “북클럽 독자들이 서로 소통하여 새로운 책과 도서 취향을 발견하고 건강한 독서 생활 습관을 키워 금쪽같은 독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독자 분들이 예스24 북클럽과 함께 즐거운 독서 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계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예스24 북클럽 ‘금쪽같은 내 독서’ 이벤트 페이지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