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맞아 책과 독서 가치 공유하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완독 돕는 온라인 독서모임 지원부터 채널예스 스토리 재조명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2.04.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오는 5월 1일까지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하고 책과 독서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완독하지 못한 도서를 공유하고 함께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 '내 서재의 벽돌책을 공개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 후 미처 다 읽지 못한 '벽돌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한다. 예스24는 '내 서재의 벽돌책 공개'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책 중 3권을 선정하여 독서모임 플랫폼 '꿈의 도서관'과 함께 '벽돌깨기 독서클럽' 온라인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는 예스24 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예스' 콘텐츠도 재조명한다. 채널예스는 예스24의 문화 웹진 채널로 도서 리뷰 및 작가 인터뷰 이외에도 공모전과 특집 기획 등 책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기획전의 취지에 맞게 책을 쓰는 사람, 만들고 파는 사람, 읽는 사람까지 책과 독서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린 콘텐츠가 배치돼 더욱 뜻깊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획전>에서는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얼리리더 뱃지' 및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 세트'를 선물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전지연 팀장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독서의 기쁨, 그리고 책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이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