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꾹 누르면 몸이 가벼워진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단 1분이면 끝나는 초간단 혈자리 지압법 (2021.12.28)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온갖 통증과 병을 가지고 있다. 어깨와 목이 뭉치면서 두통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고 만성 통증과 피로, 불면, 스트레스에 매일 시달린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시간도, 돈도, 체력도 없는 사람이 많다. 이런 사람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을 추천한다. 비싼 돈과 긴 시간을 쏟아부어 힘들게 할 필요도 없다. 그저 꾹 누르기만 하면 끝이다. 앉아서, 서서, 출퇴근 중에, 가사일 중에 틈날 때마다 누르면 된다. 혈자리를 눌렀을 때, 통증이나 찌릿한 느낌이 든다면 그 혈자리와 연결된 내장, 신경, 근육 등이 약해져 있다는 신호이다. 각 증상과 연결된 혈자리를 찾아 누르는 것만으로도 통증이 완화된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에서는 ‘일본 명의 50인’에 선정된 저자의 30년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혈자리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그림을 활용하여 혈자리의 위치, 누르는 법, 활용법까지 쉽게 알 수 있다. 책을 따라 혈자리를 찾고 6~8회만 누르면 끝이다. 두통, 치통, 코피 등의 갑작스러운 응급 상황과 고혈압, 저혈압, 요통, 알레르기 등의 만성 질환에 좋은 혈자리는 물론 다양한 증상과 목적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스트레스, 우울감, 불면증 등의 정신 건강과 생리통, 갱년기 등의 여성 질환, 피부 탄력과 각선미 등 미용,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혈자리 117가지를 모두 소개한다. 또한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에서 소개하는 모든 목적과 상황별 혈자리를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전신 혈자리 MAP'이 본문에 수록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후쿠쓰지 도시키 저 | 김나정 역
길벗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1분만 누르면 통증이 낫는 기적의 지압법

<후쿠쓰지 도시키> 저/<김나정> 역11,700원(10% + 5%)

단 1분이면 끝난다! 시간도 돈도 체력도 없는 나를 위한 ‘초간단 혈자리 지압법’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온갖 통증과 병을 가지고 있다. 어깨와 목이 뭉치면서 두통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고 만성 통증과 피로, 불면, 스트레스에 매일 시달린다. 하지만 이런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운동으로 자신의 몸을 관리할 ..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