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전자책 단말기 최초로 동작인식센서 탑재한 ‘크레마 카르타G’ 출시

센서·상하 물리키 버튼 탑재, 색온도 조절 등 편의성 강화된 ‘카르타’ 시리즈 후속 모델 선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출시 기념 이니셜 새긴 가죽케이스 추첨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2019. 08. 14)

예스24_크레마 카르타G (1).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86chu.com)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최초로 동작 인식이 가능한 ‘크레마 카르타G(Crema CartaG)’를 출시한다.

 

‘크레마 카르타G’는 지난 2015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크레마 카르타’의 두 번째 후속 모델이다. ‘크레마 카르타’는 국내 최초로 카르타 패널을 탑재해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팬층을 확보, 2017년 후속 모델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를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간 바 있다.

 

‘크레마 카르타G’는 전자책 단말기 최초로 동작 인식이 가능한 G센서(Gyro sensor)가 탑재, 사용자의 손 동작을 인식해 단말기 기울기에 따라 화면 방향이 상하 자동으로 조절된다. 또한, 이번 ‘크레마 카르타G’는 기존 크레마 시리즈의 화면 내 정전식 페이지 넘김 기능과 좌우 물리키 버튼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상하 물리키 버튼을 한쪽 면에 위치시킴으로써 한 손으로도 편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색온도 조절(CTM, Color Temperature Modulation)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가장 편안한 색온도 상태를 설정할 수 있다.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대비 21g 가벼워진 194g의 무게와 8.5mm의 두께는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예스24_크레마 카르타G (2).jpg

 

 

이 밖에도, 300ppi의 고해상도 e-ink 카르타 패널과 프론트 라이트 기능, 전용 케이스 사용 시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 만으로 기기의 전원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웨이크업(Smart Wake Up) 기능 등 기존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가 가진 장점은 그대로 유지됐다. 더불어, 내장된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으로 최대 32GB까지 확장해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이 제공되며, 페이지 넘김과 프론트 라이트, 오디오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크레마 전용 블루투스 무선 리모콘과도 호환된다.

 

크레마 카르타G는 블랙 색상 한가지로 출시되며, 판매 가격은 정가 18만 9천원에서 5% 할인된 17만 9천원으로 예스24에서 14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예스24_크레마 카르타G_가죽 각인 케이스.jpg

 

 

예스24는 크레마 카르타G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후 9월 16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이니셜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영문 이니셜이 각인된 크레마 카르타G 전용 가죽 케이스를 선물한다.

 

크레마 카르타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86ch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2년 런칭 이래로 대한민국 전자책 단말기의 표준을 제시한 ‘크레마’ 시리즈는 예스24에서만 총 누적 판매량 17만대를 기록했다. 예스24는 한국이퍼브를 통해 1,800여개의 출판사와 전송권 계약을 체결해 70만여권의 전자책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월정액 전자책 구독 서비스 ‘북클럽’을 오픈해 인기 도서 및 예스24가 큐레이션 한 전자책 콘텐츠 1만 5천여권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크레마 카르타G(Crema CartaG)’ 제품 소개 페이지
//www.86chu.com/Product/goods/77254902
       
‘크레마 카르타G(Crema CartaG)’ 이벤트 페이지
//www.86chu.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3809

 

 

 

 

‘크레마 카르타G(Crema CartaG)’ 제품 사양

구분 

항목 

내용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6’’ e-ink Carta HD(프론트 라이트 탑재)

크기 

159.1 x 129 x 8.5(mm)

저장 용량 

8GB(최대 32GB Micro SD 장착 가능) 

터치 

정전식 터치

센서 

Gyro sensor 

Auto wake up 지원 

통신모듈 

WiFi 802.11 b/g/n/ac 

2.4GHz Wireless (블루투스) 

배터리 

1,500mAh 

충전 정격 전압 

5V 1A(고속 충전 미지원) 

색상 

블랙 

소프트웨어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4.4.2 

Sync 

읽던 페이지, 밑줄, 메모 

사전 

동아 한/영 사전, 옥편 

콘텐츠 

구동 가능 포맷 

ePub, PDF, img zip, txt 

정가 

189,000원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