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제5회 그린플러그드 서울(GPS) 2014 공식 일정 발표

황금연휴와 함께 찾아온 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즐거움 선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그린플러그드 서울(이하 GPS) 2014’의 공식 일정이 발표되었다. ‘GPS‘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의 컨셉으로 매년 5월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 ‘GPS 2014‘는 황금연휴인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넉넉한 연휴기간을 맞아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이하 GPS) 2014‘의 공식 일정이 발표되었다. ‘GPS‘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의 컨셉으로 매년 5월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이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하는 ‘GPS‘는 해마다 늘어나는 페스티벌의 홍수 속에서도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이로써 2014년 페스티벌의 본격적인 포문을 그린플러그드가 열게 되었다.

올해 ‘GPS 2014‘는 황금연휴인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된다. 넉넉한 연휴기간을 맞아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1월 6일 발표된 공식 일정을 통해 티켓 가격 및 예매 정보와 라인업 발표 등의 상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GPS 2014‘ 티켓 구매는 1월 13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을 필두로 진행된다. 올해는 특별히 5주년을 기념하여 예매 시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 ’5주년 기념 프리티켓‘이 판매된다. 총 555매 한정으로 판매되는 프리티켓은 할인 혜택과 함께 자유로운 일자 선택이 가능해 주목을 받고 있다. ’GPS 2013’은 야외 폐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티켓 매진을 기록한 바 있기 때문에 ‘GPS 2014‘를 즐기려는 관객은 빠른 티켓 예매가 요구된다. 관객들의 가장 큰 관심사인 GPS 2014 라인업은 1월 24일 1차 발표 이후부터 2월 21일, 3월 21일, 4월 11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5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를 갖춘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티켓은 YES24(//ticket.86chu.com)를 통해 판매된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사이트(//GREENPLUGGED.com)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그린플러그드1.jpg그린플러그드2.jpg



[추천 기사]

-하성란 “글쓰기, 가장 사람다운 일이 아닌가 생각한다”
-자우림 “대한민국에 김윤아 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총균쇠, 넬라 판타지아 그리고 안나 카레니나
-라스베가스 CES, 대한민국 컬러 전자책의 표준 ‘크레마 원’ 공개
-여의도에서 사계절을 즐겨 볼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첨단 도시 송도를 배경으로 한 세태 소설

제14회 혼불문학상 수상작. 화려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는 중산층부터 그들의 건물이 반짝일 수 있도록 닦아내는 청년 노동자까지 오늘날 한 도시를 구성하는 여러 계층의 서사를 써냈다. 그들의 몸을 통해 욕망과 상처로 얼룩진 저마다의 삶을 복합적으로 표현했다.

사유와 성찰의 회복과 공간의 의미

'빈자의 미학' 승효상 건축가가 마지막 과제로 붙든 건축 어휘 '솔스케이프’. 영성의 풍경은 파편화된 현대 사회에 사유하고 성찰하는 공간의 의미를 묻는다.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공간이야말로 건축의 본질이기에, 스스로를 어떻게 다듬으며 살 것인가에 대한 그의 여정은 담담한 울림을 선사한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을 만든다.

마인드 셋 전문가 하와이 대저택이 인생철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제임스 알렌을 만났다. 인생의 벼랑 끝에서 집어 들었던 제임스 알렌의 책이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담담하게 써 내려갔다. 생각하는 대로 삶이 이루어지는 내면 생각의 힘과 그 실천법을 만나보자.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순간

‘이기주의 스케치’ 채널을 운영하는 이기주의 에세이. 일상의 순간을 담아낸 그림과 글을 통해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소재를 찾는 것부터 선 긋기, 색칠하기까지, 작가는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 인생이 배어 있다고 말한다. 책을 통해 그림과 인생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해보자.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