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그래제본소,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출간 펀딩 단독 진행

문피아 독자 선정 1위 웹 소설…12월 27일까지 종이책 출간 위한 펀딩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2022.11.30)

예스24 그래제본소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단행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웹 소설 플랫폼 문피아에서 연재된 작품으로, 대한민국 국군 대위였던 김유진이 1900년대 미국 거주 조선인 유진 킴으로 환생해 미군 대원수가 되어가는 여정을 그린 대체 역사물이다. 제1,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정치인, 독립 운동가 등 실존 인물이 다수 등장해 현실성과 재미를 더한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독자들의 호평 속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지난 2021년 문피아 독자 선정 웹 소설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10월 기준으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1,480만 다운로드 수, 문피아에서는 2,066만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한정판 굿즈 일러스트 포스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단독 펀딩에서는 총 10권으로 구성된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단행본이 미군 보급품 상자를 모티브로 한 2개의 북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단행본에는 기존 연재된 내용 외 약 3화 분량의 미공개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됐다. 그 밖에도 펀딩 참여자를 위한 한정판 굿즈로 △일러스트 포스터 △캐릭터 상태창 카드 △명대사 스틸 북마크 △금괴 모양 문진 등을 틴케이스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예스24는 독자 펀딩을 통해 품절 또는 절판된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에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책을 출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지난해 론칭해 운영 중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예스24 그래제본소 『스킵과 로퍼』 1·2 종이책 출간 펀딩은 2,001%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한정판 세트

<명원> 저261,000원(10% + 5%)

1910년대로 회귀한 인생 2회차 김유진, 미래 지식으로 역사를 휘어잡다. 언덕을 굴러 내려오는 트럭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려다 죽음을 맞이한 한국인 중대장. 정신을 차려 보니 미래 지식을 가진 채 1900년대 재미 조선인 김유진으로 회귀하고 말았다. 미래를 아는 자, 재벌이 될 것인가, 아니면...? 1차대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