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이민진 작가 북토크 행사 진행…『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 기념

8월 내한 이어 한국 독자와 긴밀한 대화 나누는 특별한 자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북토크 티켓 포함된 세트 상품 선착순 단독 판매 (2022.11.17)

11월 25일 재출간 예정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 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이민진 작가의 전작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상반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파친코』 이민진 작가의 절판된 전작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을 기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내한에 이어 한국 독자들과 더욱 긴밀한 만남을 가지는 자리로 관심을 모은다. 11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될 이번 북토크는 약 200여 명의 관객과 함께하며, 이다혜 씨네21 기자가 사회를 맡아 작가와 독자 간 심도 있는 소통을 도울 예정이다.

예스24는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세트 상품을 선착순으로 단독 판매한다.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세트 상품은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 2』 △이민진 작가 북토크 티켓 1장 △우드 독서링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세트 상품 구매 시 1인 참석이 가능하다.

아울러 북토크를 한층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이민진 작가에게 질문해 주세요'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4일까지 평소 작가에게 궁금했던 점을 예스24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일부 질문을 선정해 북토크 Q&A 시간에 답변한다. 또한, 댓글 작성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은 명문 프린스턴대를 졸업한 주인공 '케이시 한'을 통해 가족 내 간섭과 갈등, 인종과 돈에 의해 평가되는 미국 사회의 이면을 묘사한 자전적 소설이다. 이민진 작가의 '한국인 디아스포라 3부작' 첫 작품으로 조명된 이 책은 11월 25일 재출간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