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 위한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 실시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가족들을 지켜 주세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보유한 YES포인트로 기부 금액 입력 후 응원 메시지 작성하면 기부 완료 (2022.03.15)

예스24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최근 심각화된 분쟁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를 위해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4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예스24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긴급 구호 캠페인은 고객의 YES포인트 기부 참여를 통해 이뤄진다. 예스24는 고객이 기부한 YES포인트 전액을 현금으로 환산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우크라이나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예스24 캠페인 페이지 내 'YES포인트 조회하기'를 통해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으며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 금액을 지정할 수 있다. 기부 금액을 입력한 뒤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가족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기부하기'를 누르면 참여가 완료된다.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캠페인 페이지 댓글창에서 참여자들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현재 750만 명에 달하는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장기화된 무력 분쟁으로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위협받고 있다. 참혹한 고통 속에 놓인 우크라이나 어린이들과 그들의 가족을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소중한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