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놀이터

예스24, 중고서점 내 문화예술 접목한 ‘아트굿즈 팝업스토어’ 운영

: 10월 31일까지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한 달간 진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선정한 총 12개 참여 단체의 공연, 연극, 전시, 일러스트, 공예 관련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2019. 10. 04)

예스24 아트굿즈팝업스토어 (1) 대구 반월당점.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사진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과 부산 수영F1963점의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내 굿즈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kr)가 오는 31일까지 10월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예스24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는 예스24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함께 문화 예술 단체 및 예술가와 예술적 감성과 이야기가 더해진 아트상품을 소개하는 취지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선정한 그래피직스, 루트57, 브러쉬씨어터, 비주얼스토리텔러, 산울림아트앤크래프트, 스페셜아트, 아트숨비, 엠비제트컴퍼니, 연극열전, 연우무대, 이목화랑, 이상원 등 총 12개 참여 단체의 공연, 연극, 전시, 일러스트, 공예 관련 예술 콘텐츠를 활용한 MD 상품들을 선보인다.

 

 

예스24 아트굿즈팝업스토어 (2) 수영점.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예스24 중고서점 홍대점, 대구 반월당점, 부산 수영F1963점에서 예술 콘텐츠를 MD 상품으로 제작해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아트굿즈 편의점’을 운영한다. 사진은 예스24 대구 반월당점과 부산 수영F1963점의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내 굿즈들.

 

 

MD 상품으로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의 뮤지컬 속 음악을 활용해 제작한 오르골과 작품 속 소재로 사용된 꽃이 담긴 하바리움 무드등, 애니메이션 ‘프랜쥬’의 동물 캐릭터들과 서울의 랜드마크 남산, 케이블카가 함께 디자인된 퍼즐 굿즈, 발달장애 작가 작품의 원화 컬러를 활용한 생활 편의 용품 등이며, 예술 콘텐츠를 소재로 한 다채로운 기획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문화 예술 산업의 유통 활성화와 신진 작가 발굴 목적의 일환으로 다양한 예술기관들이 참여한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술 지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예술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86ch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X 예술경영지원센터 ‘아트굿즈 편의점’ 팝업스토어 안내 페이지
//www.86chu.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7548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AI, 전혀 다른 세상의 시작일까

    유발 하라리의 신작. 호모 사피엔스를 있게 한 원동력으로 '허구'를 꼽은 저자의 관점이 이번 책에서도 이어진다. 정보란 진실의 문제라기보다 연결과 관련 있다고 보는 그는 생성형 AI로 상징되는 새로운 정보 기술이 초래할 영향을 분석했다. 변화는 이미 시작되었다.

    한국 문학의 지평을 더욱 넓혀 줄 이야기

    등단 후 10년 이상 활동한 작가들이 1년간 발표한 단편소설 중 가장 독보적인 작품을 뽑아 선보이는 김승옥문학상. 2024년에는 조경란 작가의 「그들」을 포함한 총 일곱 편의 작품을 실었다.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이름들과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한 권에 모두 담겨 있다.

    주목받는 수익형 콘텐츠의 비밀

    소셜 마케팅 전문가 게리 바이너척의 최신작. SNS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 소셜 플랫폼의 진화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6단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광고를 하지 않아도, 팔로워 수가 적어도 당신의 콘텐츠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삶의 끝자락에서 발견한 생의 의미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