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소규모 공연 소개하는 통로
6개월 동안 7,200여 관객 유치하며 기존 대비 2배 이상 성장
국내 창작 뮤지컬 활성화 위한 ‘대창소’ 이벤트 통해 예매수수료 무료 쿠폰 제공
예스24는 ‘엔젤티켓’을 통해 현재까지 총 100여편의 공연을 소개했으며, 6개월간 7,2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엔젤티켓 판매 기간 동안 팔린 티켓 수가 전주 대비 평균 118% 가량 증가했고, 인기 공연의 경우 최고 71배 이상 판매되는 등 소규모 공연 및 창작 뮤지컬 활성화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소극장 연극과 뮤지컬 활성화를 위해 소규모 공연을 후원하고 고객들에게 최저가 예매를 지원하는 ‘엔젤티켓’이 지난해 8월 시작된 이후 6개월 동안 총 7,200여 명의 관객을 모아 기존에 비해 2배 이상 관객이 증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공연 예매 사이트 예스24(//ticket.86chu.com)가 밝혔다. 예스24의 ‘엔젤티켓’은 대형 공연에 비해 조명을 받지 못하는 양질의 소극장 공연 및 창작 뮤지컬을 소개하고, 최대 70% 이상 할인 혜택과 함께 예스24 포인트 추가 적립을 제공하는 문화 지원 프로젝트 중 하나다.
예스24는 ‘엔젤티켓’을 통해 현재까지 총 100여편의 공연을 소개했으며, 6개월간 7,200여 명의 관람객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엔젤티켓 판매 기간 동안 팔린 티켓 수가 전주 대비 평균 118% 가량 증가했고, 인기 공연의 경우 최고 71배 이상 판매되는 등 소규모 공연 및 창작 뮤지컬 활성화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엔젤티켓’을 통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바람이 불어오는 곳>, <아가씨와 건달들>, 연극 <웃음의 대학> 등이다. 최근에는 뮤지컬 <해를 품은 달>과 연극 <피의 결혼>, <마이 퍼스트 타임>, <친정엄마와 2박3일>,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 <더 셜록-553번가의 비밀>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이성호 예스24 공연 팀장은 “홍보 창구가 부족하고, 소규모라는 이유로 주목 받지 못하는 좋은 연극이나 창작 뮤지컬들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같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공연 관람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창작 뮤지컬 활성화를 위해 인기 창작 뮤지컬을 소개하고, 모든 구매자에게 예매수수료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대창소(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우리 시대의 프루스트’ 파트릭 모디아노. 그가 처음으로 자신의 문학세계를 정의한 장편소설이 출간됐다. 주인공 보스망스는 놀라울 만큼 작가의 실제와 닮아 있다. 유년시절 추억의 장소에서 기억의 파편들이 발견하면서, 그 사이사이 영원히 풀리지 않을 삶의 미스터리를 목도하는 소설.
IT 현자 박태웅이 최신 AI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담은 강의로 돌아왔다.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인공지능 6대 트렌드를 제시하고, 그에 따른 잠재적 위험과 대처 방안까지 담았다. 인공지능과 공존해야 할 미래를 앞두고 우리는 어떤 것을 대비해야 할까? 이 책이 해답을 제시한다.
『명탐정의 제물』 이후 일본 미스터리 랭킹 상위권을 놓치지 않는 시라이 도모유키의 신작. 독보적인 특수설정 1인자답게 이번 작품 역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기괴한 죽음 속 파괴되는 윤리성, 다중추리와 치밀한 트릭 등이 복잡하고도 정교하게 짜여 있다. 보기 드문 매운맛 미스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