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디에이에서 사이트 런칭 7주년 기념 마녀파티 'Be Glam’ 개최
아이스타일24 화원이라면 홈페이지 통해 응모 가능
걸그룹 시크릿 참석해 ‘Glam’한 무대 및 힙합뮤지션 범키, 산이의 뜨거운 무대
대한민국 2030 패션 피플들을 위한 핫한 불금 파티가 열린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가 사이트 런칭 7주년을 기념해 회원 5천 명과 함께하는 섹시하고 화끈한 ‘마녀파티 Be Glam’ 을 11월 15일, 클럽 디에이에서 개최한다.
대한민국 2030 패션 피플들을 위한 핫한 불금 파티가 열린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가 사이트 런칭 7주년을 기념해 회원 5천 명과 함께하는 섹시하고 화끈한 ‘마녀파티 Be Glam’ 을 11월 15일, 클럽 디에이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아이스타일 마녀파티는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회원들과 함께 즐기는 신개념 파티로 올해는 여자들이 추구하는 글래머스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Glam’을 테마로 삼았다.
마녀파티 개최 이래 최초로 걸그룹 시크릿이 참석해, ‘Be Glam’의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인기몰이 중인 힙합뮤지션 범키, 산이의 힙합 공연도 예정되어 있어 어느 때보다도 화끈하고 뜨거운 불금이 기대된다. 초대가수들의 공연 외에도 디제잉쇼, 각종 이벤트 등의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부담없이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타일24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 마녀파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천5백명의 회원에게 마녀파티 초대권(1인 2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8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성준 아이스타일24 마케팅 본부장은 “매년 ‘마녀파티’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던 아이스타일24의 마녀파티는 회원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행사”라며 “이번 파티가 매력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들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출하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는 지난 2009년 <악녀파티>를 시작으로 그 해의 트렌트를 키워드를 테마로 한 <아이스타일24 마녀파티>를 사이트 런칭 시점인 11월에 매년 개최함으로써, 파티를 통한 패선 전문 쇼핑몰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나가는 중이다. 매년 2천여 명의 회원이 파티에 참여, 대한민국의 새로운 파티문화를 선도한다는 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