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책 대비 62% 할인된 e북을 만나자
유럽, 홍콩, 일본, 태국, 국내 등 5개 미니 에디션 출시
여행지에서 책을 읽고 싶지만, 가방이 무거워 망설여진다면? 인터넷에서 찾기 힘든 여행 정보가 필요하다면? 예스24가 출시한 ‘여행 미니 에디션’을 주목하자. 제주를 비롯한 국내부터 일본, 유럽, 홍콩, 태국, 유럽까지. 꼭 필요한 가이드북이 쏙쏙 들어가있어 한결 편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는 찾을 수 없는 여행 정보. 어디서 얻으면 좋을까? 예스24가 출시한 e북 ‘여행 미니 에디션’은 가볍게 여행을 떠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필수품이다. 짐을 줄이고 싶지만, 책 한 권은 가져가야 안심인 독자라면, ‘여행 미니 에디션’을 주목하자. 독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5개 여행지의 가이드북, 여행에세이, 여행회화책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했다. 넷북, 스마트폰, 태블릿PC, 크레마터치까지 최대 5개 기기에 다운 받을 수 있어, 비싼 데이터 로밍을 쓰지 않고도 여행지에서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원하는 챕터만을 뽑아 만든 분권도 있어, 더욱 편리하게 e북을 즐길 수 있다.
서른둘 젊은 호스피스 간호사의 에세이. 환자들의 마지막 여정을 함께하며 겪고 느낀 경험을 전한다. 죽음을 앞둔 이들과 나눈 이야기는 지금 이순간 우리가 간직하고 살아야 할 마음은 무엇일지 되묻게 한다. 기꺼이 놓아주는 것의 의미, 사랑을 통해 생의 마지막을 돕는 진정한 치유의 기록을 담은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