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근현대소설부터 세계문학 등 청소년 필독 고전 전자책에 담겨
전작 SKY 에디션 인기 힘입어 청소년 필독 고전 담은 ‘SKY 에디션 Basic’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앞서 출시한 고전과 영어원서를 엮은 SKY 에디션으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이를 보강한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에디션은 청소년은 물론 성인들의 문학적 감성과 소양을 쌓는데 좋을 양질의 문학 작품을 한데 엮었다”고 설명했다.
국내 근현대소설부터 세계문학 등 청소년 필독 고전 60종을 담은 ‘SKY(스카이) 에디션 Basic’이 나왔다. 전작인 명문대 추천 필독서를 엮은 ‘SKY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 터치 SKY 에디션 Basic’은 수능과 논술에 대비할 수 있다. 교과서 수록 작품은 물론 청소년 추천도서 등으로 한층 더 보강된 에디션이다. <위대한 개츠비>, <그리스인 조르바> 등 세계문학 32종과 <운수 좋은 날>, <메밀꽃 필 무렵> 등 한국문학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근현대소설 17종,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읽으면 좋을 <어린왕자>, <모모> 등 명작 11종이 담겨 있다.
‘크레마 터치 SKY 에디션 Basic’의 가격은 19만9천원에, 단말기를 제외한 ‘SKY 에디션 Basic eBook 세트’는 종이책보다 77%까지 저렴한 9만9천원에 구입 가능하다. 올해 초 출시된 ‘예스24 우리V카드 知‘ 신규 발급자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크레마 터치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과 YES포인트 추가 적립도 제공된다.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앞서 출시한 고전과 영어원서를 엮은 SKY 에디션으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이를 보강한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에디션은 청소년은 물론 성인들의 문학적 감성과 소양을 쌓는데 좋을 양질의 문학 작품을 한데 엮었다”고 설명했다.
‘크레마 터치 SKY 에디션 Basic’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86chu.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예스24 ‘크레마 터치 SKY 에디션 Basic’ 수록 도서 리스트
예스24 ‘크레마 터치’ 소개
작년 9월 출시된 ‘크레마 터치’는 국내 최초의 광학식 터치 스크린과 장기간 독서에도 눈의 피로감을 덜어 주는 6인치 e잉크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단말기로 전자책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5월 말 기준 2만 여대 이상 판매되었다. 시집 한 권보다 가벼운 215g의 무게에 한 손에 들기 쉬운 6인치 사이즈로 한 번 충전하면 7천 페이지 이상 연속 독서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클라우드 기능을 구현하여 무선랜(Wi-Fi)으로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읽던 페이지와 메모, 하이라이트, 책갈피가 연동되어 편리한 독서가 가능하다.
소설가 최진영의 첫 산문집. 경칩에서 우수까지, 절기마다 띄웠던 24개의 편지에 산문을 더했다. 18년 차 소설가인 작가를 계속 쓰는 사람으로 만든 "어떤 비밀"들을 담은 책은 그간 작품을 읽어준 독자에게 전하는 선물과도 같다. 나와 당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껴안는, 사랑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책.
자신을 꼭 닮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꼬마 고구마'로 돌아온 이 시대의 작가 고정순. 난독증으로 글을 읽지 못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담은 그림책이다.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꼬마 고구마가 가족과 친구들의 지지 속에서 난독증을 딛고 당당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다정하게 그려냈다.
인간 삶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을 때까지 배우는 과정이다. 배움을 지겹게 여긴다면 삶이 실패할 수밖에 없다. 단 한 번도 공부하며 즐거웠던 적이 없다면, 『무지의 즐거움』을 권한다. 평생 몸과 마음을 단련하며 배우는 데 바친 우치다 다쓰루의 경험과 통찰이 깃든 멋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