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 3, 무난하게 예매율 1위 등극

내 아내의 모든 것, 돈의 맛을 압도한 맨 인 블랙 3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상대로 「맨 인 블랙 3」가 개봉하자마자 영화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5월24일 전국 726개의 스크린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 영화는 하루만에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제쳤다.

예상대로 「맨 인 블랙 3」가 개봉하자마자 영화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5월24일 전국 726개의 스크린에서 모습을 드러낸 이 영화는 하루만에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내 아내의 모든 것」을 제쳤다. 주연배우인 윌 스미스, 감독 베리 소넨필드가 방한해 사전 분위기 띄우기에 나섰는데 그 효과가 주효했다. 3편은 제이(윌 스미스)가 과거로 돌아가면서 생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복고와 SF를 조화롭게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Untitled-11.jpg

이미지 출처 : 예스24 영화

 

지난 주까지 1위를 놓고 각축을 벌였던 「내 아내의 모든 것」과 「돈의 맛」은 각각 2위와 3위로 내려앉았다. 누적관객수는 「내 아내의 모든 것」이 120만 명, 「돈의 맛」이 75만 명을 기록했다. 슈퍼 히어로가 총출동한 「어벤져스」는 무난하게 600만 관객을 넘었다. 그밖에 1991년 탁구 남북단일팀을 소재로 한 「코리아」가 200만을 목전에 두고 마지막 힘을 내고 있다.

 

「맨 인 블랙 3」가 금주에 개봉하면서 다른 작품은 상대적으로 조명을 덜 받는 상황이다. 미사요 요시키즈 감독의 「극장판 썬더일레븐 GO : 궁극의 우정 그리폰」과 「머신건 프리처」가 각각 5월24일에 개봉했지만 개봉 첫 주 성적은 저조하다. 「머신건 프리처」는 전과자 출신의 전도자인 샘 칠더스라는 실존인물을 다룬 작품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오늘의 책

모두가 기다린 찰리 멍거의 이야기

버크셔 해서웨이의 전설, 찰리 멍거의 탄생 100주년을 맞아 국내 최초로 공식 출간된 유일한 책이자 마지막 책.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철학을 완성하여 투자와 삶에 대한 지혜와 통찰을 선사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찰리 멍거의 생각과 사상을 집대성한 인생의 지침서

대한민국 No.1 일타 강사진의 특급 솔루션!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공식도서로 스타 강사 정승제 x 조정식 멘토의 성적 급상승 전략을 비롯해 공부 습관, 태도 등을 다루며 학부모와 학생 모두에게 꼭 필요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 자신만의 공부법을 찾는 학생들에게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해 줄 책이다.

창비×카카오페이지 영어덜트소설상 대상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로 어른들이 잠들어버린 세계. 멈추어버린 시간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성장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깊이 있는 시선으로 담아냈다. 아이와 어른의 경계에서 헤매는 이들에게 단단한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소설.

어린이를 위한 지식 트렌드 리포트 2025

동물, 우주, 인체, 환경, 역사, 문화, 지리 등 올해의 과학 역사 교양 토픽을 한 권에!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필수 지식과 최신 정보를 두루 모은 최고의 다큐멘터리 매거진.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보고, 매년 기다려 있는 세계 어린이를 위한 지구 탐험 교양서.


PYCHYESWEB02